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토트넘 홋스퍼의 핵심 공격수 해리 케인이 토트넘 구단과 재계약 협상을 재개한다.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23(현지시간) “케인은 2월부터 열린 자세로 토트넘과 재계약 협상에 나설 것이라면서 케인은 팀의 미래가 불안한데도 불구하고 토트넘에서 성공하고 싶단 뜻을 지속적으로 밝혀왔다. 20218월 이후 18개월 만에 협상이 재개되는 것이라고 보도했다.

케인은 오는 2024년에 토트넘과 계약이 만료된다. 계약 기간이 16개월 남아있다. 그러나 케인에게 다수의 팀들이 관심을 표하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이 여유 부릴 상황은 아니다. 토트넘은 이번 협상을 통해 케인을 반드시 지키겠단 각오다.

그러나 재계약 협상이 토트넘 잔류를 의미하는 건 아니다. ‘이브닝 스탠다드케인은 재계약을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면서 케인은 잔류를 약속하기 전에 토트넘 구단의 야망과 미래에 대한 계획을 들어보고 확신을 얻길 바라고 있다. 올 여름까지 재계약 협상이 진전을 보이지 못할 경우 잔류보단 이적에 무게가 쏠릴 수밖에 없다라고 전망했다.

케인은 이번 시즌 리그 20경기에서 151도움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 득점을 올렸다. 손흥민이 부진한 가운데, 최전방에서 제몫을 해주고 있다. 토트넘으로선 반드시 지켜야 하는 선수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