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30일 일요일 아침, ‘전통의 라이벌’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가 프리시즌에 맞대결을 펼친다. 두 팀은 지난 시즌 리그와 컵 대회에서 총 다섯 차례 맞붙었고 바르셀로나가 3승 2패로 우위를 점했다. 다만, 지난 4월 펼쳐진 마지막 맞대결에서는 레알마드리드가 4대 0 완승을 거둔 바 있다. 프리시즌 경기인 만큼 양 팀의 이적생들이 ‘엘 클라시코’ 데뷔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프리시즌 성사된 엘 클라시코 바르셀로나 대 레알마드리드 경기는 내일(30일 일요일) 아침 6시 킥오프된다.

 두 팀의 ‘SOCCER CHAMPIONS TOUR’ 프리시즌 경기는 미국 텍사스주의 AT&T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레알마드리드는 이번 SOCCER CHAMPIONS TOUR에서 2전 전승을 올리며 안정적인 전력을 뽐냈다. 선수단 대부분이 복통을 호소하며 유벤투스전을 소화하지 못했던 바르셀로나는 아스날에게 5대 3으로 패배한 뒤 두 번째 경기에 나선다.

 바르셀로나의 일카이 귄도안, 이니고 마르티네스, 오리올 로메우와 레알마드리드의 주드 벨링엄, 호셀루, 아르다 귈러 등 많은 선수들이 세계 최고의 라이벌 대결인 엘 클라시코 출전을 앞두고 있다. 엘 클라시코 첫 출전을 앞둔 선수들 가운데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깊은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바르셀로나는 프리시즌이지만 한 경기 5실점이라는 아쉬운 결과를 냈다. 분위기 반전에 나서는 바르셀로나는 최대 라이벌인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승리가 절실할 것으로 보인다. 바르셀로나는 이 경기 이후 AC밀란, 토트넘과 프리시즌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AC밀란과 맨유를 차례로 제압한 레알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프리시즌 3연승에 도전한다. 특히 약 1,400억원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레알마드리드에 입단한 벨링엄이 직전 맨유전에서 결승골과 함께 돋보이는 활약을 뽐내며 기대에 응답한 바 있다. 레알마드리드는 엘 클라시코 이후 유벤투스와 맞붙고 시즌 개막을 준비한다.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펼쳐지는 치열한 라이벌 더비에서 어느 팀이 기선제압에 성공할까.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엘 클라시코는 내일(30일 일요일) 아침 6시 킥오프되고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8월 2일 수요일 낮 12시 AC밀란 대 바르셀로나, 8월 3일 목요일 아침 8시 30분 유벤투스 대 레알마드리드 프리시즌 경기 생중계 역시 같은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SPOTV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