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토트넘 홋스퍼가 스포르팅CP의 측면 수비수 페드로 포로를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30(현지시간) “토트넘이 1월 이적시장에서 스포르팅의 오른쪽 윙백 포로를 노리고 있다. 겨울 이적시장에서 데얀 쿨루셉스키, 로드리고 벤탄쿠르를 영입해 효과를 톡톡히 봤던 토트넘은 다시 한 번 1월을 통해 상황을 변화시키길 원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이 주시하고 있는 포로는 지난 2020년부터 스포르팅에서 활약하며 팀 내 핵심으로 자리매김했다. 날카로운 킥을 자랑하며, 탈 압박과 공격 가담 능력이 수준급이다. 이번 시즌에만 20경기에서 19도움을 기록하며 공격 포인트 10개를 달성했다. 토트넘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맞대결에서도 맹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브닝 스탠다드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전술은 윙백 의존도가 굉장히 높다. 포로는 크로스 능력이 특히 출중하다. 파이널 서드로 공을 전달해 위협적인 찬스를 여러 차례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해리 케인과 손흥민 같은 선수들에게도 매력적인 영입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포로는 스포르팅과 오는 2025년까지 계약을 남겨두고 있다. 따라서 스포르팅이 포로를 쉽게 내줄 리가 없다. 토트넘이 포로를 영입하기 위해선 바이아웃 금애긴 4,500만 유로(604억 원)를 충족시켜야 할 것으로 보인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