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팀 K리그 선수단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를 하루 앞두고 팬들과 먼저 만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7일, 7월 26일 오후 6시부터 팀 K리그 선수들이 참가하는 팬 사인회와 축구 클리닉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팬 사인회는 메가박스 서울 월드컵경기장 3관에서 진행되며, 팀 K리그 팬 일레븐으로 선발된 나상호(FC 서울), 배준호(대전 하나 시티즌), 백승호(전북 현대), 설영우(울산 현대), 이승우(수원 FC)가 참석한다. 축구 클리닉은 서울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일일 강사로 나설 선수들의 명단은 추후 공지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일단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다. 이후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팬 사인회 또는 축구 클리닉 응모를 선택한다. 그러고는 신청양식을 기입하고 제출하면 된다. 팬 사인회 모집 인원은 70명(35명 선정, 동반 1인 가능)이다. 축구 클리닉은 초등학생 한정, 성별 무관 총 10명(10명 선정, 가족 동반 관람 가능)이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7일부터 21일 오전 11시까지다. 당첨자는 21일 오후 중 개별 통보된다. 팬 사인회와 축구 클리닉에 중복 응모는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팬 사인회와 축구 클리닉 당첨자 전원에게는 당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팀 K리그 오픈트레이닝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당일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팀 K리그-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입장권, 2023 K리그 공인구 아디다스 오션즈(팬 사인회 한정)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