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4강행 좌절 후 슬퍼하고 있는 옛 제자르로이 사네(바이에른 뮌헨)를 따뜻하게 위로했다.

맨시티는 20일 새벽(한국 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2-202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2차전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1-1 무승부를 거뒀다. 2차전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으나, 맨시티가 1,2차전 합계에서 4-1로 앞서고 4강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영국 데일리 메일20과르디올라 감독이 경기 종료 후 사네를 만나 그를 위로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사네에게 손을 내밀고, 슬퍼하고 있는 사네와 잠시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보도했다.

사네는 지난 2020년 맨시티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다. 맨시티를 떠난 지 3년 가까이 됐지만, 슬픔에 빠져있는 옛 제자를 못 본채 할 수 없었다. 포착된 사진에서 사네는 주먹 쥔 손으로 눈물을 닦았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한손으로 사네의 목을 잡고 얼굴을 세심히 살폈다.

데일리 메일두 사람이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라면서 사디오 마네에게 얼굴을 맞아서 멍이 든 사네의 입술을 유심히 지켜보는 듯 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사네는 지난 11일 맨시티 원정에서 패한 뒤 라커룸에서 마네와 언쟁을 벌이다가 얼굴을 맞았고, 그로인해 입술이 터져 출혈이 발생한 바 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데일리 메일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