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안산 그리너스(구단주 이민근)가 안산 최대 프리미엄 패밀리 레스토랑 ‘마이어스 안산점’과 5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안산은 16일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김포 FC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3 7라운드 홈경기에서 진행된 ‘마이어스’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종걸 구단 대표이사와 이동건 마이어스 대표가 자리에 참석했다. 

마이어스 안산점은 안산 홈구장인 와~스타디움 내에 위치한다. 안산 최대 프리미엄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1,500평 규모로, 동시 1,300명이 이용 가능한 크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실력 있는 셰프들과 파티 전문 스태프를 보유하고 있는 마이어스는 250여 가지의 고급 요리를 제공, 신선한 맛과 취향에 맞는 코너 요리로 안산 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어스는 선수단의 식사 지원과 홈경기 이벤트 식사권을 제공하고, 안산의 경기장 내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종결 안산 대표는 “마이어스와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고 함께 발전해 나가게 되어 기쁘다. 안산 그리너스 선수들이 좋은 영향력을 받아 좋은 성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이어스 이동건 대표는 “5년 연속 안산 그리너스와 업무협약을 이어 갈 수 있어 기쁘다. 안산 그리너스 선수들이 마이어스에서 건강한 음식을 먹고 힘을 보충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마이어스가 우리 선수들과 같이 뛰며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안산 그리너스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