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이탈리아 세리에 A SSC 나폴리의 괴물 수비수 김민재가 칠리즈의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 칠리즈는 김민재와 함께하게 된 감격적 소감을 전했다.

최근 Web3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선도 기업 칠리즈(CHILIZ)는 김민재 선수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의 스타 축구선수로, 나폴리의 센터백으로 활약하는 김민재는 앞으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 칠리즈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홍보할 예정이다.

칠리즈는 주요 스포츠팀과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이 팬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있다. 칠리즈는 팬 리워드 및 참여 앱 ‘소시오스닷컴(Socios.com)’을 통해 세계적인 스포츠팀들을 위한 ‘팬 토큰 (fan tokens)’을 발행해왔다.

소시오스닷컴에는 170개 이상의 주요 스포츠팀이 있다. 축구 팀 △FC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맨체스터 시티 △유벤투스 △나폴리 △인터 밀란 △AC 밀란 △아스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S 로마는 물론, 종합격투기 △UFC 국제 자동차 프로 레이싱 △F1 팀 등이 함께하고 있다.

칠리즈는 한국의 스포츠 및 블록체인 커뮤니티가 가진 열정과 저력을 높게 평가해 글로벌에서의 성공 경험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김민재를 앰버서더로 발탁한 것은 그 시작점이자, 앞으로 진정성과 책임감을 갖고 한국 커뮤니티와 꾸준히 소통하겠다는 의지다.

칠리즈의 CEO 알렉산드레 드레이푸스(Alexandre Dreyfus)는 “김민재 선수와 칠리즈는 스포츠 분야에서 공통된 열정과 목적으로 커뮤니티를 결집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김민재 선수는 한국 스포츠에서 상징적인 스타이자 칠리즈에게 있어 완벽한 앰버서더로, 앞으로 함께 한국에서 Web3 커뮤니티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칠리즈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