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천 FC 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치열한 K리그2 상위권 경쟁에 뛰어든다.

부천은 오는 2일 오후 4시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 FC(이하 충남아산)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30R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지난 라운드 안산 원정에서 이의형·조수철의 연속 득점에 힘입어 안산 상대 시즌 전승과 2연승을 기록했다. 이로써 부천은 K리그2 4위에 올랐고 4경기 연속 무패 기록(3승 1무)을 이어가며 상위권 경쟁에 합류했다.

부천의 다음 상대는 충남아산이다. 지난 충남아산 원정에서 부천은 고군분투했지만 패했다. 부천은 지난 패배를 만회하기 위해 홈으로 충남아산을 불러들인다.

부천은 충남아산을 상대로 홈에서 6경기 째 무패를 기록을 이어가고 있고, 홈 승률 또한 54%(13승 중 7승)로 K리그2 전체 2위다. 홈에서 강한 부천이 물오른 공격력과 탄탄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3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현재 K리그2 선두 김천 상무와 승점 차이는 6점인 부천이다. 이영민 감독은 “K리그2 상위권 경쟁이 치열하고 매우 혼전인 상황이다. 앞으로 남은 경기는 물론, 홈경기는 더욱 더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전술로 경기장을 찾은 팬 분들께 큰 재미와 승리로 보답해야 한다. 남은 일정 최선을 다해 전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부천 FC 1995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