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다가오는 수원FC와의 홈 경기에서 하이트진로의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와 함께하는 워터카니발을 연다. 

제주는 8월 12(토) 오후 8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26라운드 홈 경기에서 수원FC와 격돌한다. 현재 제주는 8승 7무 10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9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10경기 연속 무승(4무 6패)의 부진에 빠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승리에 목마른 상황이다. 이에 제주는 선수단 사기 진작은 물론 홈 관중 증대 및 분위기 전환을 위해 제주만의 특별한 응원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경기장의 타이틀은 '켈리와 함께하는 워터카니발'이다. 테라 출시 이후 4년 만에 맥주 신제품 '켈리'를 선보인 하이트진로와 손잡았다. 먼저 홈 경기 분위기 UP을 위한 DJ 파티가 열린다. 경기전 필드에서 디제잉이 시작되고 관중들은 좌석에서 춤을 춘다. 리얼캠을 통해 베스트 댄서를 선정하고 하프타임에 시상식을 열어 키코앤일레인숙박권(3명)을 증정한다. 

E석 광장에서는 맥주 존이 운영된다. ‘하이트 진로가 쏜다!’ 행사에서는 켈리 맥주 1,000잔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행운의 룰렛, 뽑기 등 켈리 홍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축협과 연계해 먹거리 존(고기 도시락 판매 예정)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의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E석 광장에서 어린이 풀장(2개소)을 운영하고 물총, 튜브 등을 배치해 켈리(Kelly)와 함께하는 워터카니발을 시원하게 만끽할 수 있다. N석에는 팬들을 위한 물대포가 준비되어 경기 중 시원한 응원을 즐길 수 있다.

야외광장에서는 스포츠 체험존이 운영된다.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FM23)’와 함께하는 경품 슈팅 이벤트가 열리며 마우스 패드, 게임팩, 보냉컵, 반팔티, 맨투맨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제주해양경찰과 함께하는 물총 사격 게임도 팬들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하프타임 이벤트에서는 분위기가 절정으로 향한다. 필드에서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가 열린다. 예선전은 경기시작 1시간 전 외부광장에서 열리며(선착순 50명), 상품은 켈리 맥주가 증정된다. 뭉치면 혜택은 더욱 커진다. 단체관람이 10명 이상이면 유니폼 부채, 팝콘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제주 유나이티드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