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이 2023시즌, 무릎통증 완화 의료기기 올리즈의 후원을 통해 의료 복지를 향상할 예정이다.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이 21일 김천상무 대표이사실에서 무릎통증 완화 의료기기 ‘올리즈’ 유통사인 ㈜윈우파트너스와 광고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앞서 ㈜윈우파트너스는 김천 상무에 7천만원 상당의 무릎통증 완화 의료기기를 구단에 후원했다.

올리즈는 국내 식약처 승인 및 미국 FDA에서도 인증이 완료된 무릎통증 완화 의료기기이다. 대한스키협회, 대한바이애슬론연맹에서는 국가대표 공식 후원 의료기기로 선정하기도 했다. 

올리즈는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몸속에 의료장비를 넣지 않는 비 침습적 의료기기로써 광선 요법, 즉 가시광선과 근적외선 등의 에너지가 몸속에 들어가 세포를 자극하여 인체기능을 활성화시키는, 빛으로 사람을 치유하는 기술인 포토테라피 기술을 사용한다.

올리즈는 선수단에게 제공될 뿐 아니라 홈경기 시 경품 및 특화 좌석에도 사용돼 팬들에게도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가변석 테이블석 내 올리즈존 특화좌석 예매자는 올리즈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윈우파트너스 김경남 대표이사는 “선수단 무릎치료 기기를 후원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 선수단이 부상 없이 승격을 향해 한 시즌 동안 정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천 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구단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과 지원에 감사하다. 기기가 휴대성이 좋고 간편해서 경기 시 버스 내에서나 회복, 치료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 상무 후원에 대한 문의는 김천 상무 마케팅팀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