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대한축구협회(KFA)가 FIFA(국제축구연맹)와 함께 여자 월드컵 트로피 투어 한국 방문 행사를 갖는다.

오는 7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개최되는 FIFA 여자 월드컵 붐 조성과 우리 여자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열린다. 장소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다. 여자 월드컵 트로피 투어는 이번 월드컵에 참가하는 32개국을 돌며 진행한다.

행사에는 이영표·홍은아 KFA 부회장과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콜린 벨 감독, 지소연, 최유리 선수 등이 참석한다. 사회는 축구해설가 박문성 씨와 신아영 KFA 이사가 맡는다. 이벤트는 여자 월드컵 진품 트로피 공개에 이어, 참석자들의 여자 월드컵 토크와 볼 스킬 경연 순서로 진행된다.

행사가 끝난 뒤에는 사전에 참석증을 받은 12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자 월드컵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2명에게 호주 왕복 항공권과 관전을 희망하는 한국 여자대표팀 1경기 티켓을 선물한다. 행사 참석증은 21일 오후 6시부터 KFA의 마케팅 플랫폼 PLAYKFA(www.playkfa.com)에 접속해 신청한 선착순 120명에게만 지급된다. 참석증을 받지 못한 일반 관객들을 위해서도 퀴즈를 통해 국가대표 에디션 휴대폰, 지소연과 최유리 선수 사인 유니폼 등을 경품으로 준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대한축구협회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