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SSC 나폴리의 수비수 주앙 제수스가 AC 밀란전을 앞두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김민재와 비교했을 때, 자신도 부족할 것이 없다는 생각이다.

나폴리는 19일 오전 4(한국시간) AC 밀란을 상대로 홈에서 2022-202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2차전을 치른다. 1차전에서 0-1로 패한 나폴리는 2차전을 반드시 승리로 장식해야 다음 라운드 진출을 바라볼 수 있다.

밀란전에는 김민재가 결장한다. 출장정지 징계를 받아 출전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현지에서는 제수스가 선발 출전해 김민재의 공백을 메울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제수스는 경기 전 기자회견에도 참석했다.

제수스는 밀란은 강력한 공격력을 갖춘 팀이다. 하파엘 레앙, 올리비에 지루, 브라힘 디아즈 등이 있는 팀이라면서 우리가 공을 소유할 땐 밀란이 득점할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공을 최대한 소유해야 한다라며 상대가 공을 잡지 못하도록 압도해야 한다고 했다.

자신감도 차있다. 김민재의 공백을 잘 메울 수 있을지 묻자 제수스는 김민재는 훌륭한 선수다. 그러나 나도 뒤처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세리에A에서 12년간 뛰었기 때문이다. 이번보다 어려운 경기들도 치렀었다. 나의 실력을 잘 알고 있다.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김민재의 공백을 충분히 메울 수 있을 거라고 자신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