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황인범이 올림피아코스 이적 후 첫 골 맛을 봤다. 올림피아코스 데뷔골이지만, 황인범의 팀 내 영향력은 이미 검증을 마쳤다.

올림피아코스는 지난 8(한국 시간) 그리스 볼로스 판테살리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그리스 수페르리가 엘라다 17라운드 경기에서 볼로스를 상대로 4-0 승리를 거뒀다. 황인범도 전반 22분 환상적인 왼발 중거리 슛으로 올림피아코스의 두 번째 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일조했다.

그리스 현지에서도 칭찬이 자자하다. 그리스 매체 가제타9황인범 없는 올림피아코스는 상상할 수조차 없다라면서 볼로스전에서 득점한 황인범은 매 경기, 모든 면에서 독보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호평했다.

그도 그럴 것이 황인범은 지난해 여름 올림피아코스에 합류한 후 줄곧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했다. 이번 시즌 리그 15경기에 출전해 14도움을 기록 중이다.

가제타는 황인범에 대해 그의 영리한 플레이는 감탄을 자아낼 정도다. 올림피아코스의 윤활유와 같은 존재라면서 황인범은 창의적이며, 공수에 걸쳐서 전술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핵심 선수라며 한 시즌 만에 올림피아코스에 완전히 녹아든 황인범을 극찬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올림피아코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