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제이미 레드냅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이 사우샘프턴 FC에 패배한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 팀 감독을 비판했다.

호셉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맨시티는 12(한국 시간) 영국 사우샘프턴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8강 사우샘프턴 원정에서 0-2로 패배하며 탈락했다.

맨시티는 특히 전반전에만 세쿠 마라와 무사 제네포에서 두 골을 허용하면서 근래 최악의 45분을 보냈다. 레드냅은 과르디올라 감독 아래서 이보다 나쁜 45분은 생각할 수 없다. 모든 공에 있어서 늘 두 번째였던 비참한 존재였다라고 했다.

엘링 홀란 대신 훌리안 알바레스가 선발 출전하는 등 약간의 로테이션을 가동했던 맨시티지만, 여전히 선수들 면면만 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하위 사우샘프턴보다 나아야 했다. 하나 상대를 압도하는 경기를 하지 못했다.

래드냅은 맨시티에 대해 전반전에 끔찍했다라고 표현한 반면, 사우샘프턴에 대해선 믿을 수 없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정말 훌륭했다라고 표현했다.

한편, BBC 해설위원 크리스 서튼도 홀란과 케빈 더 브라위너가 투입됐을 때에도 맨시티의 상황은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라며 사우샘프턴이 플레이어 더 많은 목적을 가졌고, 더 공격적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