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산 아이파크 박진섭 감독이 9월 ‘flex 이달의 감독상’의 주인공이 됐다. 

박진섭 감독이 이끄는 부산은 9월에 치른 네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승률 100%를 자랑했다. 9월 전승을 포함해 부산은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K리그2 6연승을 달리고 있다.

부산은 9월 3일 치른 30라운드 FC 안양전에서 1-0으로 승리했고, 이어 9월 16일 열린 31라운드 성남 FC전 3-0 승리, 32라운드 안산 그리너스전 2-0 승리, 10월 1일 펼쳐진 34라운드 경남 FC전 1-0 승으로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부산은 최근 네 경기에서 7득점 무실점으로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선보이며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부산의 9월을 성공적으로 이끈 박진섭 감독은 뛰어난 리더십과 지도력을 인정받아 ‘flex K리그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하게 됐다. 박진섭 감독에게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제작한 기념 트로피와 부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감독상을 후원하는 flex는 올해부터 연맹과 K리그 공식 HR 파트너십을 체결한 국내 유일의 HR 플랫폼 기업이다.

flex는 이달 4일부터 15일까지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우리 회사 팀 자랑하고 K리그 직관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본인 회사에 관한 몇 가지 질문에 응답하고, 올해 팀의 목표 달성 성공담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팀원이 함께 K리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K리그와 flex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