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아산)

10위 팀과 11위 팀이 맞대결을 앞뒀다. 경기에 앞서 두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6시 30분, 아산에 위치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4라운드 충남아산 FC(이하 충남아산)-서울 이랜드전이 킥오프한다.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은 두 팀은 9월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가졌다.

박동혁 감독이 이끄는 홈팀 충남아산은 공개된 포지션 표기상으로 강민규-박대훈-송승민을 전방에 뒀다. 미드필드엔 김주성-박세직-김강국-이학민이 위치하고, 수비 라인엔 이은범-조윤성 이호인이 선다. 골키퍼 장갑은 박한근이 착용한다. 최근 득점력 고갈에 시달리는 충남아산은 박대훈의 발끝에 기대를 건다.

박충균 감독이 끌어가는 원정팀 서울 이랜드는 경기 전 밝힌 포메이션에서 호난의 최전방이었다. 2선엔 유정완-송시우-변경준이 위치하고, 3선엔 이상민과 브루노가 선다. 수비 라인엔 좌측부터 조동재-김원식-김수안-차승현이다. 수문장은 문정인이 맡는다. 지난 라운드에서 안산 그리너스에 3-4 패배를 당한 서울 이랜드는 충남아산을 상대로 분위기 쇄신을 노린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서울 이랜드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