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강원 FC가 2023시즌 시즌권을 판매한다.

강원 FC는 2023시즌 춘천과 강릉에서 홈경기를 진행한다.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는 정규리그 9경기가 열리고 강릉 종합운동장에서는 정규리그 10경기와 FA CUP을 진행한다. 2023 시즌 시즌권은 FA CUP 결승전을 제외한 강원 FC 모든 홈경기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강원 FC 시즌권은 통합·춘천·강릉 3종류로 나눠 판매한다. 통합 시즌권은 춘천·강릉 홈경기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춘천, 강릉 시즌권은 각 경기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경기장별 구역 상관없이 모든 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는 차별점을 뒀다.

통합 시즌권은 성인 17만 원, 유스(어린이+청소년) 7만 원에 판매하며 춘천 시즌권은 성인 10만 원, 유스 4만 원 강릉 시즌권은 성인 11만 원, 유스 4만 5천 원이다. 시즌권 구매자에겐 MD 상품 10% 현장 할인, 이벤트 우선 참가권 등의 혜택과 함께 응원용 머플러를 증정한다. 별도의 판매 없이 시즌권 구매자 한정으로 제공되는 머플러엔 강원FC 응원가 중 하나인 강원도아리랑의 가사 ‘아리아리 쓰리쓰리’가 삽입돼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2023 시즌은 별도의 사전 예매 없이 시즌권을 지참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시즌권 판매 기간은 1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홈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 FC 사무국 또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와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강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