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100만 유튜브 크루 ‘빠더너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 해인칭 관찰자 시점, 문상 기자 콘텐츠 등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는 빠더너스는 지난 2021년 FC안양과 문상 기자 콘텐츠로 인연을 맺은 뒤 지속적으로 협업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FC안양 유니폼 왼쪽 어깨에 빠더너스에 로고가 삽입되며, 빠더너스는 FC안양의 공식 파트너로서 2023년을 함께 한다.

빠더너스 김지철 팀매니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FC안양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FC안양의 창단 10주년을 축하하며 FC안양이 승격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FC안양 신경호 단장은 “큰 영향력을 갖고 있는 빠더너스와의 파트너쉽을 맺게 돼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FC안양과 빠더너스가 서로 시너지를 발휘해 큰 영향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3월 29일 오후 7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FA컵 2라운드를 치른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FC안양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