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에코비트워터가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에 2천만원을 후원했다. 이로써 김천 상무는 작년과 재작년에 이어 3년 연속 후원을 받게 되었다.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이 17일 김천시청 접견실에서 에코비트워터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에코비트워터 김인석 대표이사, 김동국 경상권 지사장, 이찬호 소장, 김천 상무 배낙호 대표이사, 최한동 후원회장이 참석했다.

에코비트워터(대표이사 김인석)는 국내 최대 종합환경회사 에코비트의 수처리 자회사로 국내에 약 700여 개의 수처리 사업장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김천하수처리장 시행사인 하나로햇빛발전소의 출자회사이기도 하다.

에코비트워터는 지난 2년 동안 김천 상무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응원했다.

김인석 에코비트워터 대표이사는 “우리 에코비트워터는 지난 2년 동안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을 후원하고 응원했다. 올해도 고민 없이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다시 날아오를 김천 상무를 응원한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구단 후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 마케팅팀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