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WWE 이벤트 출연을 협상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스페인 <아스>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레슬링 회사 월드레슬링엔터테인먼트(WWE)가 다가오는 ‘크라운 주얼’ 이벤트에 호날두가 출연하도록 설득 중이다”라고 전했다.

WWE는 지난 4월 UFC를 소유한 엔데베그룹에 인수됐다. 인수 이후 더 큰 활력을 원하기에 호날두의 출연은 마케팅과 광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판단이다.

마침 호날두가 사우디 클럽 알 나스르로 이적했기에, 지리적인 이점도 있다. WWE는 2018년부터 사우디에서 ‘더 그레이티스트 로얄 럼블’, ‘슈퍼 쇼다운’, ‘엘리미네이션 챔버’ 등의 이벤트를 개최했다. 올해 5월에는 ‘나이트 오브 챔피언스’를, 11월 4일에는 ‘크라운 주얼’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38세인 호날두는 지난해 12월 알 나스르에 입성하며 유럽 최상위 선수들의 사우디행 러시 신호탄을 쐈다. 2023-2024 사우디 프로리그 개막 후 5경기에서 7골 4도움을 기록 중이다.

20일에는 이란 테헤란에 위치한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2023-2024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조별리그 E조 1차 페르세폴리스전에서 선발로 나서 ACL 데뷔전을 치렀다. 득점을 기록하진 못했으나, 팀은 2-0으로 이겼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