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전남 드래곤즈, 울산 현대 소속으로 뛰었던 미슬라프 오르시치(K리그 등록명 오르샤)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눈앞에 뒀다.

영국 데일리 메일6(현지시간) “사우샘프턴이 디나모 자그레브의 오르시치 영입을 앞두고 있다라면서 사우샘프턴과 디나모 자그레브의 협상은 당초 이적료 문제로 난관에 봉착했었다. 그러나 사우샘프턴이 700만 파운드(105억 원) 수준으로 이적료를 상향 조정했고, 합의를 이끌어냈다라고 보도했다.

오르시치는 2022 FIFA(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에서 크로아티아 대표팀 소속으로 맹활약했다. 날카로운 발끝으로 번뜩이는 장면을 여러 차례 만들어냈고, 모로코를 상대로 한 3,4위 결정전에서는 결승골까지 기록했다. EPL 다수의 팀들이 오르시치에게 관심 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는 이유다.

오르시치는 K리그 무대에서 성장한 선수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전남, 울산에 차례로 몸담았고, K리그 93경기에 출전해 2714도움을 기록했다. 디나모 자그레브로 이적한 오르시치는 올 시즌 첼시, AC 밀란 등 강팀을 상대로 득점을 올리며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데일리 메일오르시치는 목요일에 메디컬테스트까지 마쳤다라며 오르시치의 사우샘프턴 이적이 임박했다고 전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