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2022 FIFA(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에서 영 플레이어상을 거머쥔 엔조 페르난데스(벤피카)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포르투갈 매체 아 볼라27(현지시간) “카타르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 대표팀에 합류해 맹활약한 페르난데스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페르난데스는 가치가 엄청나게 상승했다. 12,700만 유로(1,715억 원)에 달하는 제안이 두 개나 들어왔다라고 보도했다.

페르난데스는 아르헨티나 중원에 큰 힘이 됐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조별라운드 1차전부터 결승까지 전 경기에 출전했고, 11도움을 기록했다. 우승 트로피와 함께 카타르 월드컵 영 플레이어상도 거머쥐었다. 날카로운 패스와 저돌적인 움직임이 일품이다. 빅 클럽들의 관심이 쇄도하는 이유다.

벤피카는 바이아웃 금액 이하로는 페르난데스를 절대 떠나보낼 생각이 없다고 했는데, 바이아웃 금액 12,000만 유로(1,620억 원)을 페르난데스를 노리는 팀들이 바이아웃 금액을 웃도는 금액까지 제시하고 있다.

아 볼라벤피카는 당초 이번 시즌을 마칠 때까지 페르난데스를 지키길 원했다. 그러나 세 번째 제안까지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페르난데스 영입네 나선 팀들은 스페인 라 리가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들이다라며 자금력을 갖춘 팀들이 나서면서 겨울 이적시장에서 이적할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전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