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안산 그리너스 FC(구단주 이민근)가 ㈜세레모니(이하 세레모니) 지역 내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16일(일) 오후 4시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김포 FC와의 하나원큐 K리그2 2023 7R 홈 경기에서 진행된 ‘세레모니’와의 협약식에는 안산 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와 세레모니 장준영 대표가 자리에 참석했다.

세레모니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업체다. 스포츠 용품 제조 및 데이터 베이스를 전문으로 축구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분석하는 업체로, 팬 베이스를 기반으로 생활 축구 활성화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레모니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안산의 커뮤니티 프로그램 파트너로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과 구단의 신규 마케팅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하며 다양한 기획 및 실행에 적극적으로 협의하기로 했다. 지역 스포츠 문화 증진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안산 그리너스 이종걸 대표는 “지역 단체와 업무협약으로 안산 시민들에게 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해 나갈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안산 시민들이 축구를 더 편안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레모니 장준영 대표는 “안산 그리너스 FC의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생활 스포츠를 즐겼으면 하는 이번 협약이 좋은 시너지가 되는 것 같아서 앞으로의 파트너쉽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안산 그리너스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