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울산 현대(이하 울산)와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16일 문수 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30라운드 대전 하나 시티즌과의 홈경기에서 스폰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로써 양 측의 파트너십은 2014년부터 햇수로 10년째를 맞이하게 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10년 동안 구단 발전을 위한 후원금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그리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제공해 주는 ‘엔쥬비네이트’등 다양한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동행하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협력의 범위도 깊어지고 있다. 지난해 울산과 유니시티코리아는 함께 복지센터 후원을 위핸 자선 경매를 진행한 바 있다. 홍명보 울산 감독과 이청용·설영우의 사인볼 그리고 박주영 울산 플레잉코치의 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실착 유니폼을 경매에 붙여 얻은 수익에 유니시티코리아의 기금을 더해 전쟁고아들을 위한 ‘동명아동복지센터’의 숙소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아울러 올해 협약식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경기장에서 진행됐다. 울산 및 경남지역 소속 유니시티코리아 소속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동행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울산은 유니시티코리아와 함께하는 가장 오래된 구단이다. 2020 ACL 우승과 지난해 17년 만의 K리그 우승 등 영광의 순간도 함께한 구단이다. 한국 프로축구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울산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국 울산 대표이사는 “유니시티코리아는 (그룹사를 제외한) 가장 오래된 파트너 중 하나다. 누구보다 오랫동안 깊게 소통해온 든든한 스폰서다. 서로의 발전을 위해 도모하는 관계 그 이상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울산 현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