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승격에 도전하는 경남 FC가 이번 주말 김포 FC를 상대로 반등을 노린다. 

경남 FC는 오는 29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김포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24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5연승을 달렸던 경남은 최근 1무 2패로 분위기 전환이 필수적이다. 우리의 축구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지만, 이제는 승격을 위해 승리가 꼭 필요하다.

경남은 지난해 K리그2에 입성한 김포를 상대로 통산 3승 1무 1패를 거두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올 시즌 3라운드 김포와의 첫 맞대결에서는 0-0으로 비겼다. 경남은 김포전 승리를 통해 '선두' 김천 상무 추격에 박차글 가하겠단 각오다.

골문 앞에서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K리그2 팀 최다득점 경남의 공격이 살아나야 한다. 특히 K리그2 득점 순위 5위 안에 포함된 공격진 투톱이 핵심이다. 글레이손이 11골, 원기종이 8골을 기록하고 있다.

중원에서는 궂은 일을 다하는 파이터 송홍민, 경남의 주장 우주성 그리고 통산 200경기 출전을 앞둔 이광진까지 책임감이 크다.

설기현 감독은 “이길 때도 있고, 질 때도 있는데 승격에 대한 열망이 얼마나 되는 가가 중요하다. 그 마음에 변화가 없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이번 홈경기에서 집중력을 가지고 경기에 임하겠다"며 김포전에 대한 다짐을 보였다.

한편, 경남은 이번 홈경기에서 7월 마지막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6일 경기 입장 시 지급받은 쿠폰에 2경기 출석 도장은 메가스토어 10% 할인, 3경기 출석 도장은 1+1경기 입장권을 제공한다. 김포전 홈경기 티켓은 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 구매 또한 가능하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