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외국인 선수들을 포함한 전북 선수단은 18일 오전 11시 클럽하우스에서 ‘위닝 멘탈리티’를 주제로 한 특강을 청강했다.

여러 국내 스포츠 조직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던 국제멘탈코칭센터의 박철수 대표가 특강을 맡았으며, 강의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약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됐다.

선수들은 강의 내내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연 이후 진행된 선수들 간의 스킨십 프로그램에도 적극 참여해 열띤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북은 특강과 관련하여 분기 별 외부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기적으로 선수단의 단합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철수 대표는 "전북 선수들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얻는 시간이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선수단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강의 소감을 밝혔다.

김두현 감독대행은 "축구 외적으로 선수단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3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달리며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는 데 성공한 전북은 오는 21일 오후 7시 수원 FC를 전주 월드컵경기장으로 초대해 하나원큐 K리그1 2023 14라운드를 치른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전북 현대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