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서흥원 양구군수가 강원FC 시즌권을 구매해 기부 릴레이에 함께했다.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가 지난 15일 양구군청을 방문해 서흥원 양구군수를 만났다. 이날 서흥원 군수는 강원FC의 선전을 기원하며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행사에 동참했다. 서흥원 군수가 기부한 시즌권은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원 양구군수는 “도민구단인 강원FC가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양구군에서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돕겠다”며 “올해도 강원FC가 매력적인 경기를 펼쳐 많은 관중이 찾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양구군이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인 걸 알고 있다. 강원FC가 양구군의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양구군민과도 소통 기회를 늘려 양구군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강원FC 시즌권은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강릉·춘천·통합 3종류로 나눠 판매 중이다. 시즌권 지참 시 별도 사전 예매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고, FA CUP 결승전을 제외한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강원FC는 3월 5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울산을 상대로 K리그1 홈 개막전을 치른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강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