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연패를 끊어낸 충남아산 FC가 천안 시티 FC전에서 반등을 노린다.

충남아산은 오는 18일 오후 1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천안과 하나원큐 K리그2 2023 4라운드에 나선다. 

충남아산은 최근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직전 성남 FC 원정에서 무승부로 시즌 첫 승점을 획득했다. 비록 0-0으로 득점을 올리진 못했지만, 장준영이 가세한 수비진이 성남의 공격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반등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제는 승리가 필요하다. 다가올 천안전에서 필승을 다짐한다. 인근 지역 연고지 팀이기도 한 천안과의 첫 경기이기에 선수들의 동기부여도 충분하다. 

천안전은 충남아산에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천안은 지난 부천 FC 1995와 맞대결에서 0-3으로 패하며 아직 승리가 없다. 3경기 동안 10실점으로 불안한 수비가 노출돼 고민을 안고 있다.

충남아산의 키 플레이어는 두아르테다. 지난 1라운드 홈 개막전에서 김천 상무의 골망을 가르며 올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 이후 원정 2연전에서도 여러 차례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언제든지 골을 폭발할 준비가 돼있다. 

충남아산은 ‘슬로스타터’다. 지난 시즌도 네 번째 경기에서 4-0 승리로 시즌 첫 승을 거둔 뒤 상승세를 탄 바 있다

 천안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천안전의 중요성은 구성원 모두가 느끼고 있다. 지난 시즌에도 첫 승 시작이 다소 늦었는데 올 시즌도 천안과의 더비 경기에서 승리를 통해 분위기를 바꿔보겠다. 홈경기인 만큼 경기장에 찾아와주신 팬 여러분께 꼭 좋은 경기력과 원하는 결과로 보답하겠다”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천안전을 맞아 아산 도솔한방병원이 지원 사격에 나섰다. 경기 관람권 구매 및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초등학생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과 충남아산의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탠다. 도솔한방병원이 구매한 관람권은 구단을 통해 관내 초등학교에 전달된다. 

아울러 충남아산은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장외광장에서 선수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와 페이스페인팅, 에어바운스, 퍼팅 게임 등이 진행되며 장내 이벤트로는 전반전 종료 후 애플워치8, 에어프라이기, 오토엘 블랙박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