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대전 하나시티즌이 2023시즌 홈 개막전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원큐패스(시즌권) 구매자는 16일, 일반 예매자는 17일 오후 1시부터 ‘하나원큐’앱을 통해 대전 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경기 입장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대전은 2023시즌부터 사전 예매율을 높이고 관람객의 입장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바일 티켓을 운영한다. 대전의 모바일 티켓은 하나은행 스마트뱅킹 하나원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티켓 예매부터 입장까지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관람하기 위한 모든 과정이 하나원큐 앱 하나로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하나원큐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대전하나시티즌 입장티켓을 예매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다. 예매 후 경기 관람 시에도 어플리케이션에 저장된 예매 내역 및 입장 바코드를 보여주면 다른 검표 과정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하나원큐 어플리케이션 내 티켓 예매는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하나원큐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진행할 시 현장 예매가에 할인혜택(1,000원)이 제공된다.

편리해진 예매시스템과 동시에 개막전을 맞아 ‘대전을 하나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하나은행 브랜드데이도 진행된다. 예매자 추첨 이벤트를 통해 아이오닉6 전기차, 베스파 스쿠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성심당 상품권,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추첨 이벤트는 2월 26일 대전하나시티즌 경기를 예매하고 관람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전은 이미 지난 한 달간 하나원큐 앱을 통해 2023 시즌권인 ‘원큐패스’ 판매를 진행했다. 원큐패스는 판매 오픈 30분 만에 지난 시즌 총판매량을 돌파했으며, 한정판 머플러를 받을 수 있는 선착순 구매 100명 이벤트 역시 판매 오픈 2분 만에 종료됐다. 모바일 시대에 맞춰 도입한 디지털 티켓 시스템의 검증을 이미 끝마친 셈이다.

한편, 2023시즌 대전 하나시티즌 홈 개막전은 오는 2월 26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강원 FC를 상대로 진행된다. 티켓정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대전 하나시티즌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