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천 FC 1995(부천)가 바스템과 메인 스폰서 협약 소식을 전했다.

바스템은 국내 최초로 튜브형 샤워줄을 출시한 기업으로 필터 샤워기와 다양한 욕실 생활용품 등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부천과 바스템의 인연은 김세영 바스템 대표의 팬심으로 시작했다. 김세영 대표는 부천의 오랜 서포터즈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이 더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 하나로 2017년 후원 가맹점부터 오피셜 스폰서 그리고 2023년 메인 스폰서에 이르기까지 점차적으로 규모를 늘려 부천과 깊은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부천은 바스템의 로고를 2023시즌 유니폼 전면 엠블럼 위에 새겼다. 이 위치는 선수들의 심장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뒤에서 끊임없이 부천을 지지하는 서포터즈와 후원자 등 구단과 발걸음을 같이 하는 감사한 모든 분들을 기억하고자 지정됐다.

김세영 대표는 "항상 옷에 달고 다니는 서포터즈 머플러 모양의 배지가 내 회사의 배지보다 더 자랑스럽다. 앞으로 부천에 제2의, 제3의 바스템이 나오길 바란다"라며 부천의 발전을 기원했다.

정해춘 부천 대표이사는 "부천은 바스템과 함께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메인 스폰서 협약에 이르기까지 큰 결심을 해준 바스템 김세영 대표에게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스템은 최근 자사 브랜드 ‘리워터’의 버전2 신제품을 출시했고, 유튜브 채널 바스템 스튜디오를 통해 대중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과 꾸준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부천 FC 1995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