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Grow with uS, GS’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 서울이 ‘2023 그라놀로지배 FC 서울 FOS CUP’을 개최한다.

‘FC 서울 FOS CUP’은 서울 전역 FC 서울 아카데미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간 갈고닦은 축구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자리로 올해는 10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월드컵경기장 풋살구장과 보조구장에서 진행된다.

참가팀은 6세부터 중학생까지 총 100개 팀이며, 조별 리그와 토너먼트를 통해 각 연령별 우승팀을 가린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구단의 새로운 스폰서인 그라놀로지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더욱 풍성하게 꾸며질 전망이다. 그라놀로지는 대회 기간 동안 제품 홍보 및 이벤트를 위한 부스를 운영, 페스티벌에 방문한 어린이와 가족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라놀로지는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로 2022・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함은 물론, 해외에서도 지속 가능한 푸드테크 전문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그라놀로지는 앞으로도 서울과 콜라보 제품 출시, 홈경기 이벤트, 브랜드석 운영 등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대한민국 대표 건강 브랜드로 서울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FC 서울 아카데미는 서울 구단이 직영하는 유소년 전문 축구클럽으로, 축구를 체계적으로 배워보고 싶은 6세부터 중학생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단 문의 및 신청은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FC 서울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