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충남아산 FC가 서산에 위치한 차동초등학교를 방문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충남아산은 지난 12일 충남 서산시에 위치한 차동초를 찾았다. 비타민 스쿨을 진행하기 위함이다. 비타민 스쿨은 2017년 첫 시작으로 꾸준히 이어져 오며 충남아산의 대표 지역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선수가 직접 지역 내 학교를 찾아가 축구 클리닉과 팬 사인회 등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며 충남을 대표하는 프로 스포츠 구단으로서 지역민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배수용·서유민이 일일 강사로 참여한 이날 비타민 스쿨은 차동초 학생 50여 명이 함께했다. 프로그램은 구단 및 선수 소개를 시작으로 하나둘씩 진행됐다.

본 수업에 앞서 스트레칭과 축구공을 활용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히 몸을 풀었다. 각 선수별로 팀을 이루어 미니 축구게임 등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즐길 수 있는 활동들도 마련했다. 이후 질의응답과 사인회 및 구단 상품을 증정하는 시간으로 클리닉은 종료됐다.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배수용 선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밝은 아이들을 보며 오히려 선수들이 힐링 했던 시간이었다. 차동초 친구들에게도 오늘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차동초에서 비타민 스쿨을 성황리에 마친 충남아산은 충청남도 내 지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비타민 스쿨 프로그램을 계속할 이어갈 계획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