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민재(SSC 나폴리)의 에이전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이미 협상을 진행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김민재는 나폴리에 합류하자마자 주전 센터백으로 활약하고 있다. 수비 라인에 안정감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이며,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팀 분위기까지 끌어 올렸다. 적극성과 안정감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폴리의 우승에 결정적 역할을 했는데, 현재로선 다음 시즌 나폴리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설 가능성이 높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가장 유력한 차기 행선지로 거론되고 있다. 최근에는 김민재 측이 맨유 관계자와 만나 협상을 벌였고, 진전을 보였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김민재 에이전트는 루머에 불과하단 입장이다.

풋볼 이탈리아17(현지시간) 국내 매체의 보도를 인용해 김민재 에이전트가 맨유와 협상한 적이 없다고 일축했다라고 보도했다. 김민재 에이전트는 맨유와 계약이 성사된 건 사실이 아니다.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라면서 아직 어떤 팀이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할 수 있는지도 알지 못하는 상황이지 않나라며 사실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맨유가 김민재 영입에 진지한 관심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고려할 수 있는 선택지 중 하나라는 건 사실이다. 나폴리는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김민재 등 핵심 전력을 지키기 위해 선수 측과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 김민재는 이탈리아 현지에서도 잔류보단 이적에 무게를 싣는 분위기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