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강원 FC(이하 강원)가 오는 16일 오후 2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인천 유나이티드(이하 인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7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강원은 선수단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로 ‘승리의 종이비행기.’ 관중들은 입장 게이트에서 나눠주는 주황색 종이에 응원 문구를 적어 비행기로 만들어 킥오프 신호와 동시에 그라운드에 날리면 된다. 또한 ‘응원 피켓 만들기’를 통해 나만의 응원도구를 만들 수도 있다.

‘영월군의 날’로 진행하는 이번 홈경기에 영월군민은 신분증을 지참해 매표소에 방문하면 티켓 50%를 할인받는다. 영월군 부스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사 문화 축제인 ‘영월 단종문화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웰컴 강원’ 이벤트를 통해 영월군 특산품을 선물한다. 선수단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와 다양한 상품이 걸린 퍼펙트 키커 게임 등 즐길 거리도 준비돼있다.

지난 경기와 마찬가지로 춘천의 명물 ‘감자밭’ 팝업스토어가 송암스포츠타운에 차려진다. 그 옆 강원 후원사 스퀴즈맥주의 시원한 ‘강원맥주’와 닭꼬치·홍콩에그와플·크로플 등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이 관중을 기다린다. 이날 MD 상품 구매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주어지며, 1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오리지날 상품권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엔 응원 피켓을 흔들거나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는 관중을 뽑아 경품 카드 뽑기를 진행한다. 강원한우 선물세트(2명),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2인 숙박권(2명),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1인 2매(1명), 뉴랜드올네이처 선물 세트(1명)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강원은 관중 편의를 위해 춘천시민버스(16번)의 노선을 16일 오전 11시 5분 춘천역 출발 차량부터 기존 종점인 강원체고앞 정류장에서 송암스포츠타운 정류장으로 연장해 운행한다. 경기 종료 후 귀가 버스는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오후 4시 25분-4시 55분-5시 25분에 출발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협약 대학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강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