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포항 스틸야드를 찾는 관중들에게 역대급 경품과 축하공연을 선보이며 창단 50주년을 자축할 계획이다.

포항 스틸러스가 부처님 오신 날 대체공휴일인 5월 29일(월) 오후 4시 30분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2023 하나원큐 K리그1 전북과의 홈경기를 ‘포항스틸러스 창단 50주년 기념 매치’로 치른다.

포항 스틸러스 50주년을 총 3천 5백만원 상당의 특별경품이 준비됐다. 먼저 포스코와 한국GM에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자동차 1대를 제공한다. 포항상공회의소에서는 1천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내놓았다. 모든 경품은 하프타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특별경품 추첨에 이어서 포항 출신 고교생 가수 ‘전유진’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전유진은 인기 TV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천부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었다.

역대급 경품과 축하공연 뿐만 아니라 김광석, 황진성, 신화용, 황지수의 구단 명예의 전당 헌액식, 기념 매거진 ‘THE50’ 발행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 포항스틸러스 창단 50주년 기념 매치의 티켓예매는 포항스틸러스 구단 공식 홈페이지나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포항 홈경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구단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