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충남아산 FC가 선수와 함께하는 사진전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

충남아산 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2월 20일(월)부터 27일(월)까지 일주일 간 투썸플레이스 아산신용화점에서 사진전과 기념행사로 27일 오후 7시부터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전과 팬 사인회는 충남아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나아가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다가올 2023시즌 개막전을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

이번 사진전은 구단 후원사인 투썸플레이스 아산신용화점의 도움으로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할 수 있었으며 2022시즌부터 2023시즌 동계훈련까지 경기 및 훈련 사진과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간 사회공헌활동 등 구단의 다양한 순간이 담긴 사진 50여 점이 전시된다.

사진전 마지막 날인 27일 오후 7시부터 사인회가 진행된다. 올 시즌 다시 주장 완장을 차게 된 박세직과 지난 시즌 인상 깊은 활약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박주원, 박민서가 참여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 하태진 대리는 “이번 행사는 충남아산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향후에도 팬들과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진전과 사인회는 충남아산의 팬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구단 시민회원권 ‘OWL-CLUB’ 멤버십 카드와 2023시즌 홈 개막전 티켓 지참 시 매장 내 음료 및 다과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인회 당일(27일) 투썸플레이스 아산신용화점에서 음료 등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3시즌 유니폼, 사인볼, 2022시즌 K리그 포토에세이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충남아산프로축구단 홍보마케팅팀(041-533-2017)에 문의 가능하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