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산 아이파크가 천안 시티 FC전을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와 함께 하는 행복나눔데이로 진행한다.

박진섭 감독이 이끄는 부산은 오늘(5일) 저녁 7시 30분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예정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5라운드 천안전을 앞두고 있다. 이날 경기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회원들이 부산과 함께 한다. 이번 경기를 통해 지역 사회 공헌 협약식을 가질 계획이며, 이형모 부산지구 총재를 비롯한 회원 500여 명이 직접 경기장에서 부산을 응원할 계획이다.

부산은 이번 천안전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최근 두 경기에서 1승 1무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을 꾀한 부산은 지난 3월 1일 6년 만에 시즌 개막전 승리 제물로 삼았던 천안과 대결에서 또 한 번 이기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민상기, 박동진 등 우수 자원들을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전력을 크게 보강한 만큼 천안전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다.

한편 부산의 홈 경기는 티켓 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예매 역시 가능하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부산 아이파크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