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사우디아라비아 국민들이 살살 녹을 만한 환상적인 립 서비스를 해 시선을 끈다.

호날두가 속한 알 나스르는 23일 새벽(한국 시간) 킹 사우드 유니버시티 풋볼 필드에서 열린 2023-2024 사우디아라비아 프로페셔널 리그 7라운드 알 아흘리전에서 격전 끝에 4-3으로 승리했다. 호날두는 이날 경기에서 두 골을 성공시키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알 아흘리전 멀티골로 리그 9호골을 기록,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는 호날두는 경기 후 SSC와 가진 플래시 인터뷰에서 만족감을 보였다. 호날두는 “훌륭한 경기였다. 알 아흘리는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되는 팀”이라며 “하지만 팬들이 우리의 승리를 도왔다. 저는 축구를 비롯한 모든 걸 즐기고 있으며 팀을 도울 것”이라고 승리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우디아라비아는 정말 아름다운 나라다. 제 생각에는 축구의 모든 정점이 바로 이 나라에 있다. 놀라운 선수들이 즐비하고 리그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국민들은 최고의 경기를 볼 자격이 있다. 저 역시 사우디아라비아 국민 중 하나”라며 의견을 덧붙였다.

한편 호날두가 속한 알 나스르는 오는 26일 새벽 프린스 압둘라 알 파이샬 스타디움에서 예정된 2023-2024 사우디아라비아 챔피언스컵에서 우후드 FC와 대결한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 나스르 캡쳐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