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와 ㈜대광개발-㈜대광산업 방영한 대표이사(경남 FC 이사)가 경남 도내 유소년 홈경기 관람 지원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경남은 6일 구단 사무국 서포티움에서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1,000만 원이다. 이날 행사에는 방영한 ㈜대광개발-㈜대광산업 대표이사와 지현철 경남 대표이사, 진정원 단장 등이 참석했다.

구단은 후원금을 경상남도 내 스포츠 문화를 체험하기 어려운 소외계층 및 소외지역 학교 학생들에 축구 관람 기회를 선물하는 데에 활용할 계획이다.

방영한 대표이사는 “경남 FC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경남 FC 이사로 함께하고 있다. 이번 후원식을 계기로 경남 FC와 경남도내 유소년 선수들의 지원을 위한 움직임이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지현철 대표이사는 “방영한 대표님의 후원금 전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경남 FC도 어려운 소외계층과 소외지역을 뒤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 경남 도내 축구 관람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답했다.

앞으로도 경남은 경남 도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전개할 계획이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