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네이마르가 첼시로 향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퍼지고 있다. 정말로 네이마르가 첼시에 온다면 눈부신 라인업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첼시는 주앙 펠릭스·미하일로 무드리크·브누아 바디아쉴·엔조 페르난데스를 영입했다. 이적료를 가장 많이 쓴다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도 첼시가 가장 많은 돈을 소모했다.

이렇게 되면 네이마르-카이 하베르츠-미하일로 무드리크가 프론트 3를 형성하고, 주앙 펠릭스-마테오 코바시치-엔조 페르난데스가 중원을 만든다. 백 포는 마크 쿠쿠렐라-브누아 바디아쉴-티아구 실바-리스 제임스가 구축한다. 골키퍼는 케파다. 

최근 프랑스 매체들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토드 보헬리 첼시 구단주는 프랑스로 날아가 네이마르를 두고 협상을 시작했다고 한다. 첼시는 거액의 자금을 투자해 완전히 다른 팀을 만들어가고 있는데, 새로운 집단을 이끌 피치 리더로 네이마르를 택한 모양이다.

네이마르는 이동할 시 적잖은 이적료가 발생할 확률이 높다. 파리 생제르맹도 바르셀로나로부터 네이마르를 영입하며 그만한 돈을 사용했고, 네이마르의 스타성과 퍼포먼스를 감안하면 이적료는 높아지는 게 자연스럽다.

첼시와 파리 생제르맹의 ‘네이마르 사가’가 향후 어떤 식으로 흘러갈지 주목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트란스페르마르크트'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