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Grow with uS, GS’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 서울이 유한양행과 2023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유한양행은 2023시즌 서울의 ‘오피셜 스폰서’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서울과 파트너십 협약을 맺게 된 유한양행은 국내 1등 제약사로, 국민 보건 향상에 직결되는 의약품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동물약품 등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사회 공헌 대표기업, 국내 대표 장수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 사의 파트너십 첫 활동은 SNS 이벤트다. 이번 협약을 기념해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FC 서울X유한양행 응원 댓글 이벤트’가 12일부터 14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된다. 참가자 중 5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한양행의 인기상품 패키지를 제공한다.

경기장 내 홍보 활동도 이어간다. 서울은 새롭게 오피셜 스폰서가 된 유한양행의 대표 제품이자, 유한양행의 자체 제조 1호 제품으로 출시 100주년을 앞두고 있는 ‘안티푸라민’을 LED 보드, 사이드라인 광고 등 경기장 광고물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시즌 중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FC 서울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