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오는 30일 김포 FC전을 남부지방산림청과 함께 산불예방 DAY로 꾸민다.

김천 상무는 30일 오후 1시 30분, 경북 김천에 위치한 김천 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10라운드 김포 FC전을 치른다. 김천 상무는 이번 경기에서 남부지방산림청과 연계해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 남부지방산림청 & 김천상무 –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

김천 상무와 남부지방산림청의 협업은 2년째 계속된다. 지난해 4월 홈경기에서도 함께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홈경기 장외 이벤트부스에서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 남부지방산림청은 목공예 체험 부스 운영과 함께 산불예방 캠페인 사진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산림청 마스코트 ‘그루’도 함께 장외 이벤트 구역에서 팬들을 맞을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산불예방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장 내에는 산불예방 홍보 현수막을 설치한다.

□ ‘군슈웅’ 지지자들 - HI·오삼이·텐젤주니어·그루

2023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가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마스코트 반장선거 본 투표를 하루 앞두고 김천 상무는 홈경기에서 사전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슈웅이네 PX(매점)에서는 일일 PX병으로 ‘군슈웅’을 운영한다. Kick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PX에서 인증 시,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판 건빵을 증정할 예정이다.

장외구역에서는 사전 선거운동 및 타 마스코트의 지지 선언이 예정돼있다. 김천시 마스코트 ‘오삼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마스코트 ‘HI’, TS 한국교통안전공단 마스코트 ‘텐젤주니어’, 산림청 마스코트 ‘그루’가 군슈웅의 반장 당선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군슈웅 명함 배부와 함께 슈웅 지지 선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후반 15분에는 군슈웅 및 지지자들이 경기장을 돌며 함께 선거 유세를 실시한다.

본 투표가 시작되는 5월 1일부터는 투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13일까지 하루에 1회 투표 후 13회 인증 시 ‘2023 NEW 슈웅 인형’을 증정한다. 10회 이상 인증 시에는 ‘2023 NEW 슈웅 가방걸이 인형’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2023 김천 상무 한정판 퍼즐 이벤트’, 포토존 운영, 슈웅 네 컷 운영, 설문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있다.

한편, 김천 상무 홈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를 비롯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