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성남 FC가 지난 30일 오전 찾아가는 축구교실 ‘까치 함께(같이 함께)' 프로그램의 첫발을 뗐다. 

찾아가는 축구교실 ’까치 함께'는 성남FC 선수들이 어린이 팬 유치를 위해 탄천종합운동장 인근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체육수업을 진행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이다. 

성남은 이날 신인 3인(유선, 박현빈, 양태양)이 하탑초등학교(이하 하탑초)를 방문해 2교시부터 4교시까지 5학년 120여 명의 학생과 함께 체육수업을 진행했다.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드리블 릴레이, 미니게임 프로그램 참여 후 팬 사인회로 이어지는 시간을 가지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학생들은 선수들의 지도에 따라 대단한 집중력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했고, 사인회 열기도 뜨거워 선수들에게도 좋은 기운이 전해졌다.

성남FC 신인 3인은 ”아이들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줘서 뿌듯했고 덕분에 재밌는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밝은 에너지를 많이 받았고 친구들이 경기장에도 찾아와 반갑게 인사해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성남FC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은 “올 시즌 잔여기간 동안 홈 경기장인 탄천종합운동장 인근 초등학교를 우선적으로 방문할 계획이다. 구단 외국인 선수를 포함한 성남FC 선수들이 함께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역 내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성남FC가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성남은 ‘까치 함께’ 프로그램 참여 학교 학생들과 부모님을 대상으로 홈경기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해 어린이 팬 확보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성남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