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충남아산 FC(이하 충남아산)이 서울 이랜드와 홈경기를 대학생 마케터 어썸의 기획으로 진행한다. 테마는 ‘한가위’다.

충남아산은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 아산에 위치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4라운드 서울 이랜드전을 치른다. 충남아산은 추석 연휴에 이어진 홈경기를 맞아 대학생 마케터 어썸 4기의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전 장외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색판 뒤집기, 제기차기, 투호 놀이존을 운영해 다채로운 한국의 민속놀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에게는 후원사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어썸이 직접 찍고 인쇄해 주는 ‘어썸네컷’으로 관중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장내에서는 전광판을 통한 어썸 퀴즈와 치어리더 비타민 걸스의 공연으로 그라운드에 열기를 더한다. 이후 하프타임에는 장외에서 펼쳐졌던 제기차기 본선과 경기장 곳곳에 숨겨진 송편을 찾는 송바꼭질이 펼쳐진다.

어썸 4기 권민혁·김현동은 “추석을 맞이해 팬들과 즐겁고 뜻깊은 이벤트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기회를 마련해 준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연휴에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와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충남아산-서울 일내드전은 IB SPORTS, 쿠팡 플레이에서 생중계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