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충남아산 FC가 지난 25일 아산시 관내에 위치한 이순신고등학교(이하 이순신고)를 방문해 청소년진로멘토링 ‘100인 100색’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아산시·아산교육지원청·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청소년 진로멘토링 100인 100색 사업은 학생들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역의 전문직업인이 직업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청소년진로탐색 프로그램이다.

이재홍 충남아산 홍보마케팅팀 사원이 맡아 진행한 강의는 구단 소개를 시작으로 구단 프런트의 직무 소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설명했다. 이후, 경험담을 통해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조언을 해주며 멘토링을 마쳤다.

이재홍 사원은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고 있는 친구들에게 멘토링 강의를 하게 되어 뜻깊은 자리였다. 많은 학생들이 17살의 어린 나이에 벌써부터 구체적인 진로를 잡은 것에 놀랐다. 아이들이 충남아산을 통해 스포츠산업에 조금씩 관심을 가지고 나아가 스포츠마케터라는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프로그램 진행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28일 오후 4시 아산에 위치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천안시티 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37라운드 홈 최종전을 치른다. 이날 충남아산은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이해 가전제품·식사권 등의 다양한 경품과 하동근·우연이 등 초청 가수들의 공연으로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