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마요르카의 이강인이 라 리가 이달의 선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라 리가는 26(현지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4월 이달의 선수상 후보에 오른 7명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냐키 윌리엄스(아틀레틱 빌바오)를 비롯해 앙투안 그리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코 아센시오(레알 마드리드), 로날드 아라우호(바르셀로나), 유세프 엔-네시리(세비야), 셀림 아말라(레알 바야돌리드) 등 맹활약한 선수들이 포함됐다.

이강인도 이달의 선수상 후보에 올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강인은 4월 한 달간 5경기에 출전해 2골을 터뜨렸다. 지난 24일 헤타페전 활약이 관건이었다.

이강인은 헤타페를 상대로 멀티골을 터뜨리며 3-1 승리에 일조했다. 값진 동점골을 터뜨린 데 이어, 후반 추가시간에는 70m를 질주해 침착하게 골로 마무리하면서 쐐기골을 터뜨렸다. 에이스 다운 활약이었다. 당시 다수의 스페인 현지 언론은 라 리가의 스타로 발돋움했다라며 이강인을 극찬했다.

이강인은 지난해 8월에도 라 리가 이달의 선수상 후보에 포함된 바 있다. 아쉽게도 수상으로 이어지진 못했다. 이번에도 아센시오, -네시리 등 쟁쟁한 경쟁자들이 있지만, 이강인이 수상의 영광을 안을 경우엔 최초로 이달의 선수상을 거머쥐게 된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라 리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