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안산 그리너스가 지난달 28일 안산 21세기병원과 의료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 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 김길식 단장, 박종수 대외협력팀장, 안산21세기병원 김재현 병원장, 박상혁 진료원장, 황현주 원무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 그리너스 미디어실에서 진행됐다.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척추·관절 전문 안산21세기병원은 지역사회에 정확하고 신속한 의료 서비스 및 사회공헌 활동을 핵심가치로 여긴다. 한국 정부에서 선정한 한국 의료관광 특화 정형외과 병원 TOP 4로 선정되는 등 지역의 중심 거점병원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21세기병원은 안산의 홈경기 앰뷸런스와 의료 장비 및 인력 지원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이외에도 관내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며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협력하기로 했다.

안산이종걸 대표이사는 “우리 선수단과 홈경기를 관람하시는 관중들을 위한 의료지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각종 홍보 및 지역 내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을 함께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산21세기병원 김재현 병원장은 “올해도 안산 그리너스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안산그리너스 선수들의 부상 없이 올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안산 그리너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