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수원 FC가 최근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라스 선수에 대해 2차 선수단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9월 30일자로 계약을 해지한다고 밝혔다.

수원 FC는 8월 초 라스 선수 음주운전 적발과 관련하여 1차 긴급 선수단운영위원회를 통해 즉각적인 선수 훈련 및 경기 출전 배제와 함께 한국프로축구연맹 상벌위원회의 결과 이후 다시 한 번 선수단운영위원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8월 10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제10차 상벌위원회를 열어 선수에게 출장정지 15경기 및 제재금 400만원의 징계를 내렸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의 결정 이후 수원 FC는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법률 자문기관과 선수 계약에 대한 심도 높은 법적 검토를 진행했고, 9월 20일 2차 선수단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라스 선수와의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의결하였다.

수원 FC는 사회적으로 지탄받는 행위는 누구도 용납할 수 없는 사안으로 단호하게 처리되어야 한다는 원칙 하에 위와 같은 결정을 했다. 구단의 모든 구성원에게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사례로 추후 주기적인 선수단 교육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