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수원 FC가 2023년 K리그 퀸컵 출전에 따른 여성 축구 활성화와 지역 사회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여성 아마추어 축구팀 선수를 모집한다.

수원 FC 여성 아마추어 축구팀은 수원 인근 지역에 거주하며 축구를 좋아하는 여성 모두가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FC 공식 SNS 및 홈페이지로 공지될 예정이다.

수원 FC는 이번 모집에 따른 선수 선발은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1차 영상 선발, 2차 공개테스트 및 면접으로 최종 12명 이내의 선수들을 뽑아 지역을 대표하는 아마추어 여성 팀을 꾸리게 된다.

최종 선발된 선수들은 유니폼 및 훈련복을 비롯한 훈련 장비와 함께 각종 비용을 지원받게 되며 프로필 촬영과 홈경기 출정식 진행 등 수원 FC의 일원으로 인정받는 활동을 진행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수원 FC와 수원 FC 위민 소속 선수 및 지도자가 진행하는 훈련과 클리닉을 받게 된다.

최순호 수원 FC 단장은 이번 모집에 대해 “최근 축구에 대한 여성분들의 관심도가 상승하면서 다수의 여성 팬 분들이 경기장을 방문해주신다. 이에 수원 FC도 지역 내 여성 축구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자 한다”라며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모집으로 구성된 팀은 10월 중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주최하는 K리그 퀸컵을 끝으로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며 선수 모집을 비롯한 전체 활동 과정은 수원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