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용광로> 2023 프리시즌(Pre-season)편을 공개했다.

포항은 25일 저녁 8시, 창단 50주년을 맞은 올해 포항 선수단의 동계 전지훈련을 다룬 구단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용광로> 2023 프리시즌(Pre-season)편 1화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구단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 ‘포항항TV’ 를 통해 공개되는 포항스틸러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용광로> 2023 프리시즌편은 이적과 영입으로 인한 선수단의 변화, 3년만에 해외로 떠난 베트남 하노이 전지훈련 등 올 시즌을 준비하며 포항 선수단이 겪은 일을 스케치와 인터뷰를 통해 영상으로 고스란히 담았다.

포항은 2019년 K리그 최초의 프리시즌 다큐멘터리 ‘포항, 축구 좋아하나요?’를 시작으로 2020년 프리시즌 다큐멘터리 ‘서른, 그리고 스틸야드’, 같은 해 K리그 최초의 시즌 다큐멘터리 시리즈 ‘We are STEELERS’를 제작했다. 이어서 2021년 시즌 다큐멘터리 시리즈 ‘With STEELERS’ ACL편과 K리그편까지 공개, 국내 축구에서 그간 일반 팬에게 공개되지 않던 라커룸 안의 대화 등 선수단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K리그 타 구단에 다큐멘터리 제작 붐을 일으키는 선구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포항스틸러스는 올해부터 구단이 제작하는 모든 형태의 다큐멘터리를 <용광로>라는 타이틀로 엮어 포항만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브랜드로 팬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한다.

또한 시즌 중에는 경기 활약상에 따라 선수 개인에 초점을 맞춘 선수별 단편 다큐멘터리를 선보여 보다 다채롭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축구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회차별 공개 일시는 구단 공식 소셜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포항은 26일 오후 2시 대구를 상대로 2023 하나원큐 K리그1 개막전을 치른다. 포항의 홈구장 스틸야드는 1만5천여석 가운데 이미 1만3천석이 예매됨에 따라 만원 관중이 예상된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